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안녕하십니까.

저는 바른소비문화공동체 ‘원가몰플러스’법인 설립자이며 ‘천만일자리창출국민조합’을 맡아 책임자로 있는 부유한입니다.

이렇게 글로나마 만나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만남이 영원한 인연으로 이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어렴풋이나마 구상하고 마음에 담은 지는 20년이 되었고 적극적으로 기획에 옮긴 지는 18년이 지났으며 회사를 설립하여 꾸준히 준비해온 지도 벌써 14년이 다 되어 갑니다.

무엇을 위해 그리 오랜 세월을 보냈느냐고 물으실 건데 고령사회의 일자리를 위해 오직 한 길만 달려왔습니다.

즉, 고령자의 일자리-먹고사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답을 찾았는지 궁금하시지요? 당연히 찾았습니다.

직접 뵙게 되면 상세히 안내하겠습니다만 우선 간단히 정리하여 말씀드리면 누구나 필요한 생필품이나 식품 또는 건강식품 등을 입고원가에 드리는 몰을 운영하여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원가에 가져갈 수 있게 했습니다.

소비 금액만으로도 월 20~30만원, 년 300만 원 이상을 절약할 수 있는 몰이니 누구든지 회원에 가입하면 전혀 손해가 없는 몰입니다.

따라서 고령자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몰이며 이러한 몰이라면 당연히 회원이 늘어나게 되어 있고 또, 황금복돼지라는 원가몰플러스의 소호점을 전국에 개설하여 회원을 늘려나가면 매출은 당연히 오르게 되고 그에 따른 소득으로 수많은 사람에게 평생 보장받게 하는 시스템이니 이것이 바로 일자리 창출입니다.

회원이 모집되는 경우에 따라서 단돈 10만원이나 20만원이라도 소득이 된다면 더 할나위없이 좋은 제도가 아니겠습니까.

시간이 지나면서 매월 10만원이 30만원이 되고 또 50만원 100만원으로 늘어난다면 그래서 월 2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제도는 없을 것입니다.

누구나‘원가몰플러스’이 몰만 꾸준히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루빨리 원가몰플러스 회원에 가입하셔서 평생 보장 받는 일터를 만드십시오.

010-5919-8599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10 00:04: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