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제약, 창립 60주년 기념 ‘레모나X에버랜드 판다’ 콜라보 제품 출시
  • 기사등록 2017-04-11 17:05:53
기사수정

비타민 명가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모나와 에버랜드 판다월드의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함께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레모나 자매 제품인 어린이 비타민, 칼슘제 ‘레모나키튼정’과 간편하게 씹어먹는 레모나, ‘레모나헬씨정’ 2종이다.

먼저 3세부터 복용이 가능한 성장기 어린이 비타민 제품인 ‘레모나키튼정’은 앞뒤 컬러가 다른 양면 스타일로 구성해 호기심 많은 여아에겐 핑크 컬러를, 장난꾸러기 남아는 민트 컬러를 매칭해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컬러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주성분과 취급연령대를 패키지 전면에 넣어 제품 구입 시 엄마들이 쉽게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레모나키튼정’은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과 비타민C, 골격형성과 신체발육에 도움을 주는 칼슘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필수비타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몬맛으로 포장단위는 30정, 180정 2종이다.


경남제약은 경남제약의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에버랜드 판다와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4월 20일 창립 기념일에 맞춰 에버랜드와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레모나키튼정’과 ‘레모나헬씨정’은 에버랜드 매장과 전국 약국, 편의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경남제약은 작년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에버랜드와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윤순재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11 17:05: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