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6 미소와 행복을 함께하는 가족송년의 밤 개최
  • 기사등록 2016-12-05 11:39:05
기사수정

대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12월 2일(금) 지역의 다문화가족, 미혼모부자가족, 한부모가족, 가족봉사단, 맞벌이가족 등 350명을 초대하여 뉴 대구호텔(서구 내당동)에서 송년의 밤을 개최하였다.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한 해 동안 센터를 이용해 준 것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였다. 다문화자녀들의 연주(바이올린, 플룻)와 결혼이민자들의 전통공연, 마술공연 등 가족들 간의 소통과 교류의 시간이 되었다. 또한 다문화가정 중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대상자를 위하여 행사 중에 전통혼례를 올릴 수 있도록 마련하여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전통혼례를 올린 결혼이민자 최영영(중국)은 “결혼식을 못 올렸는데 이 기회를 통해 올릴 수 있어서 센터에 감사하고 지금 이 순간이 평생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정유진 센터장은 “한 해 동안 센터를 이용해 주신 모든 분들과 지역관계자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다양한 가족들에게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05 11:39: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