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 GS25 여름 보양 도시락 민물장어덮밥, 통장어덮밥<사진제공 -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7일부터 프리미엄 예약 주문 도시락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을 선보인다.

 

김혜자민물장어덮밥은 GS25 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에서 도시락 예약 주문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하절기 한정으로 출시된다.

 

고단백 보양식재료로 알려진 민물장어의 머리를 제거하고 한 마리를 통째로 당귀, 감초 등의 한약재를 사용한 소스에 절여 장어의 담백한 맛을 살려 구워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양 상품으로 가격은 1만원이다.

 

GS25가 현재 판매 중인 도시락 가격의 2배에 해당하는 1만원짜리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이게 된 데에는 나만의 냉장고 도시락 예약 주문 서비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실제로 GS25는 올해 1월 출시한 별미밥상 닭가슴살 도시락이 점포 판매는 하위권을 기록했지만, 3월부터 시작한 도시락 예약 주문에서 매월 1위를 차지하는 것을 통해 도시락 목적구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GS25는 점포에서 폐기에 대한 부담 없이 프리미엄 보양 도시락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민물장어덮밥을 개발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민물장어덮밥과 함께 바다장어를 사용한 김혜자통장어덮밥도 함께 출시한다. 통장어덮밥은 민물장어 보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은 바다장어를 사용한 도시락으로 지난 해 하절기 한정 상품으로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장어덮밥을 리뉴얼 해 맛과 풍미를 높인 상품으로 점포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양호승 GS리테일 편의점 도시락 MD “주문 도시락 시스템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1만원대 프리미엄 도시락인 민물장어덮밥은 편의점 프리미엄 도시락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시도”라며 “편의점 도시락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만큼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고객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도시락을 지속 개발해 고객 만족을 높여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박소영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7-04 18:24: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