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T, 국제농업박람회 연계 현장 수출컨설팅 실시 - 전남농업기술원 일원, 수출 홍보관도 선보여
  • 기사등록 2015-10-16 14:31:11
기사수정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 2015 국제농업박람회국내기업관에서 국제농업박람회의 비즈니스데이인 1015일부터 19일까지 현장 수출컨설팅을 실시한.

      현장컨설팅은 경영 및 수출분야의 전문컨설턴트가 11 상담을 통해 경영전략 및 품질관리에서부터 수출 노하우까지 수출업체의 종합적인 기술 및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국제농업박람회 국내기업관에서 운영되는 수출 홍보관은 배, 파프리카, 유자차, 김치 등 전라남도 주요 생산품 및 수출유망품목을 전시하여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전라남도 생산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aT관계자는 수출컨설팅 및 홍보관 운영을 통해 국제농업박람회에 참여하는 바이어에게는 전남도 생산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수출업체는 경쟁력을 강화하는 장이 될 것이다면서 참여 수출업체의 경쟁력강화를 위해 aT광주전남지역본부를 통해 자금지원, 컨설팅, 수출지원 등 정책사업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밀착관리 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동욱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0-16 14:31: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