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내츄럴엔도텍, 30일 ‘면역&글루칸’ 홈앤쇼핑 론칭 -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의 수십 년 연구 노하우를 담아 성분 배합
  • 기사등록 2014-05-29 11:30:05
기사수정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가족 모두의 면역건강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면역&글루칸’을 5월 30일(금) 오전 9시 20분 홈앤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신제품 ‘면역&글루칸’은 세계적 면역증강 소재 웰뮨(Wellmune)과 한방내과 전문의 한동하 원장이 전통 식물소재에서 추출한 각종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한 면역증강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글루칸’의 주원료인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미국의 BIOTHERA가 3천억원 이상을 들여 개발한 면역증강 소재다. 효모 베타글루칸은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입증됐으며, 연구결과가 세계적인 과학저널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게재됐다. 웰뮨(효모 베타글루칸)은 베타글루칸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 등에서 추출되는 베타글루칸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고 독특한 형태의 분자구조(1-3,1-6가지)를 가지고 있어 신체의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웰뮨은 인체시험에서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감을 측정하는 기분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했고 코막힘, 콧물, 목아픔, 재채기, 기침, 피로, 두통 등의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국내에서 웰뮨은 2013년 11월 식약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승인을 받았으며 해외에서도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캐나다, 호주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6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160종 이상의 웰뮨 함유 제품이 판매 중이다. 특히 유아부터 노년층까지 전연령대가 섭취 가능하고 섭취 시 주의사항이 없어 분유, 주스, 유제품, 에너지 드링크에까지 웰뮨을 폭넓게 사용하고 있다.

‘면역&글루칸’에는 웰뮨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와 셀렌 등 기능성 소재가 함께 포함돼 있다. 부원료로는 전통 식물소재인 흑마늘, 황기, 홍삼, 녹용, 진피, 도라지, 숙지황을 배합했다.

면역&글루칸 마케팅팀 관계자는 “인간의 질병 중 99%는 면역력의 약화로 발생하는 만큼 면역력 강화는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기본이 된다”며 “면역&글루칸은 황사, 미세먼지, 스트레스 등 각종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현대인과 가족 모두의 면역증강 파트너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면역&글루칸’은 캡슐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하루 한번 물과 함께 2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5-29 11:30: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