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바이오코리아 2018 부대행사 참가자 모집』 - - 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 등 개최 - - 오는 27일까지 협회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접수 -
  • 기사등록 2018-04-22 14:26:42
기사수정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는 오는 59부터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헬스 산업 국제 박람회인 바이오코리아 2018’에서, 건강기능식품 관련 부대행사를 열고 이에 참가할 회원사를 모집한다.

 

협회 주최로 개최하는 부대행사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 홈쇼핑 MD 초청 1:1 상담회 등 이며, 이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전략세미나 건강기능식품미래포럼 세미나를 후원한다.

 

먼저, 행사 첫날인 9()에는 7차 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를 개최한다. 중국보건협회 관계자와 시장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중국 보건식품 인허가 관련 제도 및 정책동향 등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11()에는 한국발명진흥회와 함께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를 마련했다.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 연구기술 관련 우수 사례를 발표하고, 회원사를 대상으로 연구 개발, 사업화 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부대행사*협회 회원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오는 27()까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는 협회 회원사라면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하며, 홈쇼핑 MD 초청 1:1 상담회는 선착순 마감되었음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관계자 우리 협회는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과학화 및 글로벌화를 위해 국내·외를 아우르는 소통 창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이번 행사가 국내·외 업계 관계자 간양질의 정보를 교류하고, 나아가 건강기능식품의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는 발전적인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붙임 1> 7차 한·중 건강기능식품 정보교류회 개요

<붙임 2> 건강기능식품 기술 발표회 개요

 

 

【대기자   김 재하 by6677@naver.com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4-22 14:26: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