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식품의약신문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HOME > 기사쓰기
바드코리아, Yes, I Can 이벤트 진행
척수장애인의 축제 ‘어울림한마당’ 참여
바드코리아 Yes, I Can이벤트

척수장애인의 축제 어울림한마당참여

바드코리아, Yes, I Can 이벤트 진행


- 2018 전국척수장애인 축제인 어울림한마당’ Magic3 부스에서 ‘Yes, I Can!’ 이벤트 진행

- 글로벌 바드 ‘Yes, I Can’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일상홈 연간 프로그램 후원

 

글로벌 의료기기사 바드의 한국법인 바드코리아(www.crbard.co.kr)6일부터 7일까지 1 2일간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10회 전국 척수장애인 어울림한마당에 참여, Magic3 부스에서 ‘Yes, I Can’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바드코리아는 어울림한마당에서 이틀 동안 ‘Magic3 부스를 운영, 제품 소개와 함께 행사로 ‘Yes, I Can! (내가 할 수 있는) 3가지를 말하면 선물드려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바드코리아는 지난해 실리콘 재질의 일회용 자가도뇨카테터 ‘Magic3’ 제품 국내 출시와 함께 ‘Yes, I Can’ 캠페인을 론칭한 있다. ‘Yes I can’ 캠페인은 자가도뇨가 필요한 척수장애인들이 더욱 자신감 있고 자유로운 일상 생활을 누릴 있도록 응원하는 바드 글로벌 캠페인이다.

 

한편, 바드코리아는 한국척수장애인협회의 2018년 ‘일상의 삶으로, Yes, I Can’ 연간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는데 현재 1 참여자가 프로그램을 진행 중으로 13 수료를 앞두고 있으며, 이어 2 참여자가 준비 중에 있다. 참여자는 4~5주간 일상생활, 가사활동, 문화 여가프로그램, 교류프로그램 등을 1:1 전문코칭 스탭들과 함께하면서 사고 이전의 일상적인 삶을 스스로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얻게 된다.

 

바드코리아 사업부 총괄 김여진 상무는 “Yes, I Can 캠페인은 사고로 하반신마비 장애를 갖게 된 후천성척수장애인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사회 복귀를 더욱 활발히 할 수 있는 기회를 돕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척수장애인들의 자유로운 일상생활을 응원하는 다양한 지원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드코리아는 지난해 실리콘 재질의 일회용 친수성 자가도뇨 카테터 Magic3를 국내에 선보이고 일회용 카테터 구입 및 보험 환급 절차에 대해 도움을 주는 ‘매직케어’ 상담센터(1566-1101)와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매직케어’ 계정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Magic3 소개

바드코리아의 Magic3는 실리콘 재질의 일회용 자가도뇨 카테터로,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혼합된 실리콘 재질의 3단 구조로 구성되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겉표면을 구성하는 부드러운 재질은 카테터와 요도가 만나는 공간에 편안함을 제공하며, 중간 층은 단단한 재질로 구성되어 카테터 삽입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안쪽 층은 부드러운 재질로, 불필요한 힘을 들이지 않고 요도를 탐색하여 환자 스스로 자신감 있는 사용이 가능하다.

 

바드(BARD) 소개

바드코리아는 글로벌 바드(www.crbard.com)의 한국지사로 2003 11월에 국내에 설립했다. 바드(C.R BARD/ www.crbard.com)는 다양한 수술 장비와 의료기기를 개발 및 판매하는 100년의 역사를 가진 의료기기 회사로서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으나, 생체 조직검사(Biopsy) 의 글로벌 시장에서 마켓 리더이며, 저체온치료 장비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글로벌 의료기기 회사이다. 현재 말초혈관질환, -혈관 삽입 장치, 말기 신부전증 치료를 위한 만성질환 치료를 위한 장치 등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기업으로 본사는 미국 뉴저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7 년 기준 약 16,000 명의 직원이 근무, 한국, 유럽, 남미 등 전세계 약 100개 국가에 걸쳐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