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식품의약신문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HOME > 기사쓰기
‘딱좋아청인’ 박세준 대표, ‘양생의학’을 통해 무병장수를 꿈꾼다.

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 ??

무병장수라는 인류의 오랜 꿈을 신사고와 도전 정신으로 이루어 가는 기업이 있다.

인류의 건강을 지켜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열심히 연구하고 실천하는 기업 힐링바이오 딱좋아청인박세준 대표님을 만나 보았다. 대표님의 양생의학을 통해 무병장수의 꿈을 이루어 보길 바란다.

 

* 그 동안 많은 일들을 해 오셨는데 대표적인 것으로 퇴비사업, 지도제작사업, 건강식품사업 등이 있습니다. 각각 사업을 하게 된 계기는 어떤 것 입니까 ?? 특히 건강식품사업 청인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

 

: 초등학교를 나와 27세까지 농사를 지었어요. 결혼 후 아버지께서 소를 판 후 반 마리 값을 주셨어요. 그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면서 서화도 팔아보고 발명도 했지요. 12번 정도 망했다 일어 섰다를 반복하면서 연구하다 보니 사물의 이치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1992년도에 10초 이내 찾을 수 있는 지도책을 발명하여 특허를 내게 되었고 많이 팔렸죠.

 

또 기계를 쓰다보면 왜 고장 나는지 원리가 보이기도 해서 여러 기계를 개발하게 되었어요. 1998년 시흥시 음식물 쓰레기 자원화 시설 기술 공모가 있었는데 여기서 1등을 했어요. 시공을 하는 과정에서 음식물이 한 달에 3000여톤이 모아졌는데, 음식물 쓰레기 썩는 냄새가 말도 못했어요. 악취를 발효로 바꾸어 냄새를 없애는 방법을 연구했죠. 여러 가지 실험을 해보았어요. 땅에서 균을 찾아 실험을 해보고 음식물 쓰레기에 넣어보니 냄새가 싹 없어졌죠. 제가 발견한 이 균을 ‘SJP’균이라 이름 붙였습니다.

 

내 몸에도 실험을 해보니 구취와 같은 악취도 싹 사라졌어요. 이 균을 사람에게도 실험에 보았더니 병도 치료가 되는 것을 알아내게 되었어요. 그래서 건강식품사업도 시작하게 되었죠.

 

* 힐링바이오 딱좋아청인에 대해 아는 분들도 많고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데, 모르시는 분들에게 회사 소개를 해 주신다면 어떻게 해 주실 수 있을까요 ??

 

: 한마디로 생명을 살리는 회사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의 몸, 특히 장에는 유익한균’( 발효균)유해한균’(부패균) 이 있습니다. 유익균은 유기물을 효소로 바꾸어 세포로 흡수시켜 주는 수호천사와 같은 균이라면, 유해균은 음식을 부패시켜 독가스, 악취 등을 생성하며 일부는 질병을 유발하는 균이죠.

 

현대의학은 항생의학으로 유해균을 죽이려 항생제를 쓰지만, 문제는 유익균이 먼저 죽고 부패균이 슈퍼박테리아균이 되는 것이 문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병원에서 항생제를 써서 치료하면서 유익균을 죽이고 유해균을 오히려 키워내니 비만, 습진, 아토피, 무좀 등 각종 질병을 제대로 치료해 내지 못하고 있죠.

 

이런 문제점을 극복해 낸 것이 바로 제가 연구해낸 양생의학이죠. 유익균 (발효균)을 증식시켜 유해균 (염증세균, 설사세균 등)을 억제시키고 몸 속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죠. 설사도 한 시간 만에 멎고 비만, 습진, 아토피 등 각종 질병을 하나의 원리에 의해 치료하게 되는 것이죠. 근본적인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기 때문에 메르스 같은 새로운 질병이 나타나도 문제가 없습니다.

 

* 약력을 보면 특이한 면이 있는데요. 초등학교를 나오셔서 독학을 하셨는데도 격물치지의 원리를 익혀서 많은 연구와 사업을 하셨어요. 학습이나 연구에 임할 때, 어떤 자세로 임하시는지, 스스로 터득한 학습 방법으로 좋은 것은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노력하지 않으면 되는 것이 없다’. 스스로 보고 듣고 깨닫고 숙달하는 것입니다. 숙달이 되면 고난이도의 것도 이해가 됩니다. 스스로 생각하고 깨닫게 되면 지혜가 생겨납니다. 이때 고정관념이 있으면 안 되겠지요.

 

* ‘딱좋아청인의 반응이 좋은 대표 제품들을 소개해 주신다면 어떤 것들이 있나요 ??

 

: 40여가지 제품들이 있는데 대체로 반응이 다 좋습니다. 그 중에서도 반응이 좋은 게 있다면 장이 안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장 건강을 위한 제품이 인기가 좋습니다. 장이 건강하면 온 몸이 건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2018년도 한 해의 사업방향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매출목표는 어떤지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19년도 상장을 향해 달려가는 것입니다. 매출은 작년의 두 배가 되면 되겠습니다.

 

* ‘청인을 비롯한 힐링 바이오 제품들을 통해서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있으시다면 ??

자연 치유 능력 배양을 통해 의료비 저하를 이루고 싶다고 하셨는데 청인을 먹게 되면 의료비가 많이 절감될까요 ?? ^^

 

:‘청인을 비롯한 여러 제품들을 통해 꼭 노벨상을 받고 싶습니다. 우수 제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고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대 의학은 응급환자나 수술환자 치료에는 강점을 보이지만 질병을 예방하는 대책을 세우는 데는 무력합니다. 청인을 통해 자연치유능력과 예방능력을 배양한다면 의료비가 많이 절감될 것이고, 현대의학을 보완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입니다.

 

* 좋은 이상을 품으시고 열심히 달려오셨는데, 그 동안 회사를 운영해 오면서 어려운 점이 있었다면 어떤 점이 있었나요 ?? 정부에서 중소기업지원정책을 많이 내놓고 있는데 어떤 점을 지원해 주기를 바라시나요 ??

 

: 많은 규제를 없애 주시면 좋겠습니다. 특히 제품 광고시 약으로 오인할 수 있는 경우등 애매한 규정 때문에 광고를 마음껏 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애매한 광고 규제를 완화해 주셨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좋은 말씀 많이 들었습니다. 장시간 인터뷰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은영 기자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