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6인조 실력파 밴드 The Play, 2016년 경기도 찾아가는문화활동 마지막 공연 ‘FEVER TIME’ 개최 - FEVER TIME 콘서트로 경기도민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다
  • 기사등록 2016-12-20 11:58:02
기사수정

별처럼 멀어진 너에게’, ‘꿈꾸는 소년’의 밴드 The Play가 22일 오후 2시에 구리동부중학교에서 2016년 경기도 찾아가는문화활동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다.

The Play는 2016년 동안 안산, 여주, 의정부, 동두천, 가평, 구리, 과천, 의왕, 양평, 연천 등 경기도 전역의 군부대, 학교, 사회복지 시설 등에서 20여회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더플레이의‘ K-POP 콘서트 <FEVER TIME>’은 경기도와 31개 시·군 지방자치단체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는 문화나눔 사업의 일환인 ‘경기도 찾아가는문화활동’ 사업으로 예술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도민에게 문화예술 향수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대중음악을 하는 밴드의 장점을 살린 더플레이의 공연은 콘서트장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감동을 국내 최고의 연주자와 음향시설 그리고 전문스텝이 함께 만들었다. 찾아가는 문화활동 선정 팀 중 제일 많은 공연 횟수를 자랑하며 찾아가는 문화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더플레이 밴드의 리더 NOM은 “FEVER TIME은 관객과 공연 팀의 관계에서 시작해 The Play만의 가사와 멜로디로 관객과 공연 팀이 하나가 될 수 있는 공감 콘서트”라며 "여러 가지 어려운 문제로 많은 혼란과 실의에 빠진 우리 경기도민들의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말했다.
출처: 엔오엠

 

이기창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0 11:58:0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