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롯데백화점은 창립 35주년을 맞아 ‘러블리 라이프(Lovely Life)’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했다.

 

새 브랜드 슬로건 ‘러블리 라이프’는 고객의 삶에 행복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풍요로움과 사랑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슬로건은 지난 4월 취임한 이원준 대표의 아이디어로 롯데백화점 임직원과 VIP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브랜드컨설팅 전문업체에 자문을 구하는 등 6개월의 작업을 거쳐 탄생되었다.

 

조영제 롯데백화점 기획부문장은 “‘러블리 라이프’는 행복한 경험과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고자 하는 롯데백화점의 약속과 의지를 담았다”며 “슬로건의 기치 아래 다양한 노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1일부터 시작되는 창립행사를 통해 ‘러블리 라이프’ 테마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점포 외관과 매장, 쇼핑백은 물론 영업행사와 마케팅에도 이번 슬로건 디자인이 적용되고 오는 11월 내한하는 세계 3대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의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문화행사 및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1% 급여 나눔 캠페인’사회공헌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0-29 17:49:3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