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음식물 처리기의 표준으로 자리 잡은 스마트카라가 또 한번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4월부터 본격적으로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그간 차별화 된 획기적인 성능으로 각종 매스컴과 해외에서 주목을 받은 스마트카라를 저렴하고 합리적이게 사용해 볼 기회이다.

월 1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카라 최고급 모델 CS20과 3년간 필터를 무상 제공하며 3년 후에는 소유권이 이전되는 서비스이다.

또한 4월 본격 론칭에 앞서 사전 신청할 경우 키친아트 아티스트 3종 세트, 가이타이너 와이드그릴, LAICA 다용도 에코락 5종 등 생활필수 아이템 3종을 모두 받을 수 있는 왕 대박 이벤트를 진행 중 이다. 4월 초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나 렌탈 문의는 070-4100-4224로 가능하다.

스마트카라 렌탈 서비스가 주목 받는 이유는 여타 다른 음식물 처리기와 달리 젖은 음식물을 완전히 건조된 가루형태로 깔끔하게 처리해주고 그 동안 음식물 처리기의 문제점으로 지적된 소음과 냄새 문제를 획기적인 성능 때문이다.

건조상태를 감지하는 인공지능 기능을 통해 건조가 완료되면 자동 종료되는 시스템으로 양에 따라 처리시간이 자동으로 조절되어 불필요한 전기소모를 줄여줌으로써 월 전기료가 누진세를 적용해도 3,000원 내외로 경제적이다.

스마트카라는 이미 해외까지 인정받아 북미 수출파트너인 FCS는 스마트카라의 리싸이클링 컨셉에 기반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와 계약을 체결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스마트카라의 최호식 대표는 “주부들의 잔반 처리 스트레스는 예상보다 심각하지만 남편들 역시 음식물 쓰레기 처리는 고역 중 하나이다. 스마트카라의 렌탈 서비스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경제성을 고려하는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렌탈 서비스라는 시장에 발 돋음 한 스마트카라의 서비스를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업그레이드된 가정용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시장에 없는 제품 라인인 10~20리터 중대용량 제품 개발에 착수하여 대형 외식 프랜차이즈업체, 카페, 소형식당, 어린이집, 편의점 등에서도 볼 수 있을 것 같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3-28 20:19:5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