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류영진 식약처장,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지원 어린이집 방문
  • 기사등록 2018-01-25 18:11:11
기사수정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류영진 식약처장이 1월 25일 서울 도봉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덕성여대 위탁)와 센터의 위생·영양관리 지원을 받고 있는 창4동한내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급식 안전관리를 점검하고 현장의 어려움을 청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현장방문은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위생·영양관리 지원현황을 파악하고 실제 지원을 받고 있는 어린이집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 이날 방문에는 류영진 식약처장을 비롯하여 인재근 국회의원, 덕성여대 이원복 총장 등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식약처는 지난 ‘11년부터 영양사가 없는 소규모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 대한 체계적인 위생‧영양관리를 지원하기 위하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220개로 확대 운영할 계획입니다.

 류영진 처장은 이날 방문 현장에서 “부모가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도록 위생적이고 영양 높은 급식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어린이집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미래세대인 어린이 건강을 위해 앞으로도 급식위생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습니다.                           

 

조단비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1-25 18:11: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