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얼라인테크놀로지코리아, 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인비절라인’ 치과 의사 대상 세미나 실시 - 얼라인테크놀로지코리아, 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인비절라인’ 치과 의사 대상 세미나 실시
  • 기사등록 2017-02-06 16:55:21
기사수정

투명 교정장치 시장을 개척한 글로벌 기업 ‘얼라인테크놀로지코리아(Align Technology Korea, Inc.)’가 2월 4~5일 양일간 강남 코엑스에서 전국의 치과 의사 52명을 대상으로 ‘인비절라인’ 교육 강좌를 실시했다.

이어 2월 18~19일에는 인비절라인에 관심이 있는 모든 치과 의사를 위한 ‘인비절라인’ 무료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의 강연자로는 글로벌 인비절라인 시스템 분야의 핵심 리더인 유진 챈 박사(Dr. Eugene Chan : BDS, MDSc, M Orth RCS Ed, MRACDS (Orth), PhD)가 나섰다.

챈 박사는 인비절라인 만의 차별점인 부드럽고 지속적인 교정력을 제공하는 ‘스마트트랙(SmartTrack)’ 소재와 치료의 전 단계에서 치아 이동의 적합한 경로와 치료 종료시 치아의 위치를 예측하는 고급 알고리즘인 ‘스마트스테이지(SmartStage)’ 기술, 그리고 예측된 치아 이동을 구현하는데 필수적인 ‘스마트포스(SmartForce)’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해당 기술을 바탕으로 한 구체적 치아 교정법과 다양한 글로벌 교정 사례들을 공유했다.

인비절라인은 모든 교정장치의 제작 및 치료 과정이 전문 치과의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각 환자만을 위한 맞춤형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더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해서는 의사의 역할이 중요하다. 

 

18일(토)은 서울 코엑스, 19일(일)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며 2월 9일(목)까지 사전 등록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다. 

 

손상용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2-06 16:55: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