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Reconnaissance International이 주최하는 납세필 인지 포럼(Tax Stamp Forum 2017)이 2017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다.

정부의 수입을 보호하고 담배 및 주류의 불법거래에 대항하기 위한 전략적이며 실용적인 솔루션에 초점을 맞춘 유일한 국제 이벤트이다.

담배 및 주류에 대한 물품세는 각국 정부의 중요 재원이나 이 세입은 밀수 및 위조 등의 부정거래의 확대에 의해 위협받고 있다.

Tax Stamp Forum의 목적은 각국 정부에서 물품세 및 관세를 관할하는 기관, 조사기관, 법집행기관, 규제기관, 담배 및 주류 제조업체와 유통업체, 보안인쇄업체, 공급망 전문기업 및 인티그레이터, 인증기술 및 시리얼화 기술 프로바이더 등 납세필 인지에 종사하고 있는 다양한 조직의 인사가 참가하여 납세필 인지 시스템의 최신 동향에 대해 논의하고, 이 시스템에 요구되는 조건 및 베스트 프랙티스, 유망 솔루션 등에 대해 파악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주요 논의 주제는 부정거래의 문제와 파괴적인 영향 ,기술, 단속, 효과적인 법집행을 조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각국이 추진하고 있는 구상과 국제적 구상 ,성공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납세필 인지 프로그램 사례 연구 ,인증, 수입인지 검사, 공급망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도입되고 있는 실용적 기술을 기반으로 한 대응책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출처: 글로벌인포메이션

 

고정화 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1-04 10:43: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