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식품의약신문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HOME > 기사쓰기
KAL호텔, 행복한 겨울을 위한 ‘마일로호텔로’ 연말연시 패키지 출시
KAL호텔이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1월 3일까지 ‘마일로호텔로’ 상품을 선보인다.

마일로호텔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KAL호텔의 객실, 식음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패키지는 2015년 연말을 맞이하여 연인,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객실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마련되었다.

가장 먼저 소개할 로맨틱 하트 패키지는 연인들을 위한 상품으로 2박의 객실과 와인플레이트 서비스로 구성되었다. 와인플레이트는 스파클링와인과 치즈 또는 카나페가 포함된 서비스로 와인은 위스키나 꼬냑으로 대체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 등급에 따라 1잔에서 1병까지 제공된다.

또한 12월 24일부터 1월1일까지의 연말 성수기 기간에 예약한 고객은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2인 기준 1회 이용할 수 있는 석식메뉴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객실 등급 및 날짜에 따라 24,000 마일리지부터 공제되며 12월 5일 이전 제주KAL호텔 스탠다드객실로 예약한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차상위 객실 업그레이드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블링블링 레이디스 패키지는 호텔에서 친구들과의 연말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스위트룸 1박, 레이디스팩 제공, 조식 50% 할인으로 구성되었다.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레이디스팩에는 스파클링와인, 페리에, 치즈, 수제초콜릿 등이 포함돼있으며, 연말 성수기에는 이태리 와인 1병이 추가된다. 주중 19,000, 주말 27,000, 성수기 32,000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할 수 있다.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있다. 패밀리 윈터 패키지는 2박의 스위트룸과 4인 기준 조식, 룸서비스로 구성되었으며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 룸서비스로 군고구마, 쿠키, 유자차 등 다양한 겨울 간식이 제공되며 보드게임을 대여하여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연말 성수기 고객은 조식 대신 4인 기준의 석식 1회 혜택이 제공된다. 주중 38,000, 주말 54,000, 성수기 64,000마일리지 공제로 이용 가능하다.  

박소영 기자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