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천호식품, ‘제27회 베페’서 키즈브랜드 론칭 - ‘제27회 베페’에서 어린이 건강식품, 이유식 등 선보여
  • 기사등록 2015-02-13 13:14:38
기사수정

건강식품 전문 기업 천호식품은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7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천호식품이 이번 베페에서 선보일 제품은 새롭게 론칭한 키즈전문 브랜드인 ‘쥬아베’ 6종이다. 쥬아베 6종의 제품은 홍삼, 블루베리, 키즈에너지, 멀티비타민, 칼슘, 초유제품으로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 만든 제품이다.

쥬아베 제품 중 액상타입은 까다롭고 철저하게 제품 생산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 천호식품에서 자체 생산을 하였고, 츄어블 제품은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있는 뉴질랜드&캐나다에서 자체 수입한 제품이여서 엄마들이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천호식품은 베페 기간동안 20,000명을 대상으로 물티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및 쥬아베 제품을 구입하면 건강식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천호식품에서는 육아전문 쇼핑몰인 ‘뮤맘’을 선보인다. 본 쇼핑몰은 기존의 커뮤니티와 쇼핑몰의 기능을 함께 접목한 형태로 쇼핑은 물론 엄마들의 육아정보 공유와 육아상식 등을 함께 제공하는 사이트이다. 그리고 유통구조를 최소화하여 조금이라도 엄마들의 육아비용을 줄이고 정직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천호식품의 키즈브랜드와 쇼핑몰이 고객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신제품 론칭과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베페 기간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02-13 13:14:3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