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고단백 영양식인 닭가슴살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간편 닭가슴살’을 출시해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하림의 ‘간편 닭가슴살’은 하림이 직접 키운 국내산 닭가슴살을 적당한 간이 배도록 익혀,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포장한 순살 닭고기 냉장제품이다. 본 제품은 많은 소비자들이 닭가슴살을 보다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것으로, 10월 초 출시 이후 약 2주 만에 3500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본 제품의 인기 요인은 닭가슴살이 퍽퍽하고 조리가 번거롭다는 기존 소비자 인식과 달리, 육질이 부드럽고 별도의 해동 과정 없이 곧바로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점이다. 이는 하림의 오랜 노하우로 개발한 자숙(소금물에 데침) 공정을 통해 가장 신선할 때 바로 익혀 닭가슴살 고유의 영양은 그대로 살리면서 맛 또한 개선했기 때문이다.

더불어 4인 가족 기준으로 소량(500g) 포장된 냉장 제품으로, 보관 및 조리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필요한 용도에 맞게 자르거나 잘게 찢어 국, 찌개, 볶음밥,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하림 강기철 마케팅 실장은 “닭가슴살은 저렴하게 고품질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화이트 미트(White meat)’로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성장기 어린이부터 체력보충이 필요한 어르신에게도 두루 권장되는 부위다”며 “하림 ‘간편 닭가슴살’을 통해 소비자들이 닭가슴살에 대한 편견을 깨고, 가정에서 손쉽게 닭가슴살을 즐기며 가을철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10-20 10:19: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