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선진, 행복한 일터 위한 ‘유헬스 프로그램’ 시작 - 유헬스(U-health) 프로그램 ‘아자! 가자! 걷자!’
  • 기사등록 2014-06-26 00:41:56
기사수정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임직원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한 ‘유헬스(U-health)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헬스 프로그램(Ubiquitous-health)’은 “건강한 식품은 건강한 생산자에서 나온다”는 취지로 마련된 캠페인으로 평소 회사 생활과 운동을 병행하기 어려웠던 임직원들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보건 기기와 IT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선진은 이번 캠페인에 참가하는 임직원에게 도보 수와 체지방지수 등을 측정할 수 있는 ‘3D 만보기’를 무료로 지원한다. ‘3D 만보기’에 기록된 신체활동량은 선진 사내에 설치된 ‘유헬스 존’으로 전송돼 건강 상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유헬스 존’에서는 정기적으로 체성분과 혈압 등을 측정하고 건강 레시피 및 운동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전문적인 건강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유헬스 존’은 선진 사내뿐만 아니라 인근의 보건소, 마트, 공원 등 6개소에 마련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렇게 쌓인 건강 정보들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은 보건소에서 1:1 상담과 건강 예방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자가건강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6-26 00:41: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