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남제약, 어린이 성장 발달 돕는 신제품 2종 출시 - 성장촉진 특허원료 YGF251가 함유된 성장발달 영양간식, 앙팡 키커젤리
  • 기사등록 2014-06-12 15:04:00
기사수정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어린이 성장발달을 돕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어린이 제품과는 차별화된 강점을 내세우며 출시 되자마자 엄마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 ‘앙팡 키커젤리’는 성장 촉진 특허성분인 YGF251과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A와 블루베리,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유청분말과 초유분말 등이 함유되었다.

특히 1포당 300mg이 함유된 특허성분 YGF251(Young Growth Factor)은 천연 생약제인 속단과 달개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하며 현재 전 세계 5개국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특허를 획득했다.

또한 유기농 과일 야채 혼합분말을 사용해 농약 걱정 없이 아이들에게 부족한 야채를 보충할 수 있게 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형태로 여름에는 얼려서 시원하고 상큼하게 복용이 가능해 아이들의 입맛도 맞췄다.

‘앙팡 키커젤리’의 포장 단위는 1일 1회 한포씩 30개입으로 한 달 동안 먹을 수 있게 구성했고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구입이 가능하다.

‘튼튼쮸’는 지난 2013년 어린이 비타민C 영양간식으로 출시된 ‘비타쮸’의 시리즈 제품으로 이름처럼 어린이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츄잉캔디 제품으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L-아르기닌과 면역증진과 성장 촉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 튼튼한 뼈 성장을 위한 칼슘과 각종 비타민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들어있다.

특히 합성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아 내 아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보충용 제품이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과향의 츄잉캔디로 약에 거부감을 갖고 있는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튼튼쮸’의 포장 단위는 휴대가 간편한 10정과 선물하기 좋은 100정으로 복용 방법은 1회 1정씩 간식대용으로 섭취하고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구입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4-06-12 15:04:0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