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HOME > 테마 > 포토뉴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오는 21일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마약류 및 원료물질 제조업자 등을 대상으로 '2019년 의료용 마약류 및 원료물질 정책설명회'를 서울 강남구 건설공제조합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2019년 의료용 마약류 안전관리 정책 방향을 안내..
미국을 공식방문 중인 문희상 국회의장은 현지시각 2월 13일 저녁 뉴욕 퀸즈의 한 연회장에서 동포 초청 만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문 의장은 인사말에서 "첫째도 한미동맹 강화, 둘째도 한미동맹 강화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수입식품판매업체 미성패밀리㈜가 수입·판매한 중국산 '엉클팝 길쭉이 보리과자'(식품 유형: 과자) 제품에서 약 15㎜의 금속 이물이 제조 과정에서 혼입된 것으로 확인..
미국을 공식방문 중인 문희상 국회의장은 지난 12일(현지시각) 미국 국회의사당을 방문하고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과 면담을 가졌다.문 의장은 이 자리에서 "2차 북미 정상회담이 성공하기를 바라며, 한국에..
미국을 공식방문 중인 문희상 국회의장은 현지시각 2월 11일 저녁 워싱턴 시내의 한 호텔에서 동포 초청 만찬간담회를 가졌다. 문 의장은 격려사에서 "오늘 아침에는 한국전쟁 참전 용사 기념비를 방문했다..
미국을 공식방문 중인 문희상 국회의장은 지난 11일(현지시각) 오전 대미 의회 정상외교의 첫 공식일정으로 워싱턴 D.C. 내셔널 몰 서편 웨스트포토맥 공원에 있는 '한국전쟁 참전 용사 기념비'를 찾아 ..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맞아 소비가 늘어나는 초콜릿 제품 안전관리를 위해 지난 1월 21∼25일 17개 지방자치단체와 초콜릿류 제조업체 206곳을 점검해, 식품위생법을 ..
LG는 고 윤한덕 국립중앙의료원 중앙응급의료센터장(51)에게 'LG 의인상'을 수여하고, 유가족에게 1억 원의 위로금을 전달키로 했다.공익재단인 LG복지재단이 응급 상황에 부닥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경기 양주시는 오는 3월 6일 열리는 '2019년 양주시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할 구인기업을 모집한다.이번 박람회는 시와 시 고용복지+센터, 경기북부 상공회의소가 공동주최해 경기섬유 종합지원센터 컨벤..
문희상 국회의장은 8일 오전 태안화력발전소에서 설비를 점검하다 숨진 고 김용균 씨와 설 연휴 근무 중 돌연사한 고 윤한덕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의료센터장의 안타까운 죽음을 애도했다. 문 의장은 이날 박..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류영진)는 건강기능식품을 먹고 나타나는 소화불량, 가려움, 변비·설사 등의 이상 증상을 '명현현상' 또는 '호전 반응'이라는 말에 속아 계속 섭취해서는 안 된다고 당부했다.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