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HOME > 테마 > 포토뉴스
뜰안애에서 우리 몸에 좋은상품을 내놓았다.간염,간경화,지방감에 좋은 헛개즙은 현대인의 피로누적과 잦은술자리, 과식등에 도움을 줄수있고 특히 황달, 당뇨 환자에게 추천한다.또 뜰안애 도라지즙은 우수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감기로 인한 기침, 가래, 코막힘, 천식등에 사용한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이 5월말까지 코코몽 키즈랜드와 제휴를 맺고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눈에띄는 행사는 코코몽 공연 후 진행되는 메디폼® 퀴즈쇼다. 메디폼® 퀴즈쇼는 ‘..
자유한국당 박명재 국회의원(포항남·울릉)이 30일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면세점 특허제도 개선을 위한 토론회’를 주최했다.최근 한국의 면세산업은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ㆍ사드) 배치 ..
황칠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우리나라에서만 자생하는 한국 고유의 수종으로 완도 정자리에서 채취한다.천연기념물 479호로 선정된 황칠나무는 왕실이나 황실에서 사용하여 왔던 전통도료로 백제때부터의 전통..
경칩이 다가옴에 따라 여성들이 기미를 치료하기 위해 레이저 시술을 받거나 기미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바르는 등 막바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른 계절보다 기미 발생의 주 원인이 되는 자외선이 약해..
(주)제우메디컬 김충실 전무이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재난지역에도 치약 및 칫솔 등을 무상 제공하는 등 사회봉사에 지대한 공헌을 함으로써 2017년 2월 17일 서울 용산구 효창동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
2월 19일 오후 2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제 10회 국제뷰티 아티스트 엑스포 컨테스트 조직위원·심사위원 위촉식 및 워크샵'이 개최다.이날 행사에는 바른정당 김무성 고문, 박준영 국회의원, 성기하 국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근무하는 서모씨(남31세)는 최근 가슴 부위에 통증을 느껴 자신이 착용하는 스마트밴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인 의료상담을 통해 증상과 병명을 확인한 후 동네 병원을 찾았다...
7일 황교안 국무총리겸 대통령 권한대행은 국회 본회의 참석 후 대선 출마 가능성을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입장을 밝힐 적당한 때가 있을 것”이라며출마 가능성을 넓혔다. 반기문의 대선 불출마 선언 후 ..
겨울철 건조한 실내외 공기로 인해 공기에 맞닿는 신체부위에 비상이 걸렸다. 특히 하루 종일 외부에 노출되는 눈과 24시간 공기에 접촉하는 피부의 습기가 부족해짐에 따라, 안구건조증 및 피부 건조로 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