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식품의약신문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HOME > 전체기사
국립나주병원(원장 윤보현)이 10월 19일(목)∼20일(금) 담양 창평면 슬로우시티에서 호남지방통계청 통계 조사원을 대상으로 힐링캠프 ‘쉼(休) 그리고 여유’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통계 조사과정에서 ..
고령층에 더 효과적인 인플루엔자(독감)백신이 개발된다.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고용량 4가 독감백신 ‘GC3114’의 제 1상 임상시험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았다고 19일 밝혔다. 국내 제약..
국립재활원(원장직무대리 이범석)이 보조기기를 통한 자립 생활 인식 및 공감 확산을 위한 ‘2017 전국 사진 공모전의 우수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궁극적으로 국립재활원은 전시를 통해 장애..
폴란드를 공식 방문 중인 정세균 국회의장은 현지시간 10월 18일(수) 오후 주폴란드 한국대사관에서 열린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기원 대형비빔밥 만들기 행사’에 참석했다.정 의장은 130인분의 대형..
러시아 공식 방문에 이어 폴란드를 방문 중인 정세균 국회의장은 현지시간 10월 17일(화) 오전 바르샤바 상·하원의장 집무실에서 스타니스와프 카르체프스키(Stanisław Karczewski) 상원의장과 마렉 쿠흐..
환경부(장관 김은경)는 국립환경과학원(원장 박진원)과 함께 ‘한국 수생태계 건강성 평가 10주년 기념 국제 심포지엄’을 10월 19일 광주광역시 아시아문화전당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환경부..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 장관 김영록)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 원장 박철수)이 바른 식생활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건전한 식생활’ 온라인 공모전을 11월 3일까지 개최한다..
국제폐암연구협회(IASLC) 주관 제18차 국제폐암콘퍼런스(WCLC)에서 17일 실시한 기자회견에서 획기적 수준의 소세포폐암, 비소세포폐암과 관련된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 이들 연구는 기존의 분류 기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그에서 열린 제137차 국제의회연맹(IPU)에 참석 중인 정세균 국회의장은 현지시간 10월 16일 오전 타브리체스키궁전에서 발렌티나 이바노브나 마트비엔코(Valentina Ivanovna MAT..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그에서 열린 제137차 국제의회연맹(IPU)에 참석 중인 정세균 국회의장은 현지시간 10월 16일 오전 타브리체스키궁전에서 발렌티나 이바노브나 마트비엔코(Valentina Ivanovna MAT..
국회헌법개정특별위원회 자문위원회 경제·재정분과(분과위원장: 유종일)는 2017년 10월 18일(수)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국회의원회관 특별위원회 대회의실(309호)에서 #65378;내 삶을 바꾸는 개헌 - ..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 원장 박철수)이 운영하는 쌀 박물관이 ‘2017 대한민국 SNS 대상’ 공공기업/비영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정세균 국회의장은 현지시간 10월 15일(일) 오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제137차 IPU(Inter-Parliamentary Union, 국제의회연맹) 총회’에 참석해 ‘종교 인종 간 대화를 통한 문화다원주의..
정세균 국회의장이 15일 오후(현지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린 국제의회연맹(IPU) 총회에 참석하여 대표연설을 마친 뒤, IPU 총회에 참석한 인도·베트남·카자흐스탄 의회대표들을 만났다...
국립수목원은 울릉도에서 식물 연구중 새로운 식물종을 발견했다.울릉도에서만 발견되는 '울릉바늘꽃'이다.울릉바늘꽃은 사각형형태의 암술머리와 짧은털, 진분홍과 붉은 자줏빛등이 특징인 꽃이다.여러해..
최근 10년간 성매매혐의 경찰관이 100명이 넘는것으로 조사됐다.12일 국회 홍철호 의원은 "2007년부터 지난 5월까지 성매매처벌법과 아동청소년성보호법 위반으로 입건된 경찰관이 114명"라고 말했다.2014년..
지하철의 실내공기 질을 조사한 결과 대구지하철 3호선이 가장 안좋은것으로 조사됐다.서울지하철에서는 4호선이 가장 안좋은 것으로 나타났는데, 최근에 생긴 9호선 또한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았다.대구지..
시립청소년수련관 관장이 지난 5년간 대략 2억원을 빼돌린 사실이 드러났다.서울시는 지난5월 구로에있는 청소년수련관의 횡령을 조사에 착수해 이곳의 관장이 2013년부터 인건비와 물품대금등으로 대략 2억..
경남도청 6급 구모씨등 3명은 필로폰을 국내로 들여온 혐의로 구속기소됐다.구씨는 2명과 함께 공모해 태국에서 필로폰을 밀수한 혐의를 받고 있다.최씨가 태국에서 필로폰을 사 김해공항으로 들여오면서 적..
상트페테르부르그에서 열리는 제137차 국제의회연맹(IPU) 참석을 위해 러시아를 공식 방문 중인 정세균 국회의장은 현지시간 10월 12일(목) 오후 러시아 하원에서 뱌체슬라프 빅토로비치 볼로딘(Vyache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