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전생 여름(신간) 삶이 슬프고 막막한 당신께 빙그레 작가의 따뜻하고 기운 나는 치유 이야기


지금 이 순간을 사랑하며 살고 있는가?

현재 행복하지 못하다면 전생을 사는 것!

과거의 지독한 함정에서 빠져 나와 

내가 바뀌고 삶이 바뀌게 되는 기적 같은 힘을 주는 책


모든 사람들이 웃으면서 건강하게 살았으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치유가 되는 날이 오기를 꿈꾸던 저자가 30대부터 명상으로 치유하고 천도하는 작업을 해오며 깨달은 치유의 원리를 밝고 간결한 문체에 담았다.

저자는 고통의 뿌리를 알기 위해 이와 관련된 전생을 들여다보고 전생 치유가 곧 현생 치유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수많은 사례로 검증하면서 치유에 있어서 과거 및 전생이 깊이 관여함을 주목하게 되었다. 그래서 현재의 내가 불행하다면 전생의 기억을 되풀이하며 살고 있으므로 전생의 나쁜 기억에서 빠져나와 현생을 살아야 행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평생을 두고 괴롭히는 고질병의 원인도 장부(臟腑)가 지닌 과거로부터의 기억에서 오는 것이라고 했다. 

저자는 만 년을 살아온 기억 중에서 나쁜 쓰레기를 직접 지워 치유하기도 하지만, 각자가 기통 명상으로 찾아내어 80조 개의 세포들이 내 편이 되도록 스스로 풍요로운 꽃을 피우라고 권한다.

책에서는 삶이 어렵고 힘들수록 공간에 지극히 감사해야 함을 강조한다. 선한 마음으로 매순간 감사하게 살면 공간이 이것을 기억하고 움직여준다는 소원이 이루어지는 법칙을 명쾌하게 밝힌다. 어제를 사는 아프고 슬픈 이들이 행복한 삶을 사는 가장 확실한 해법은 매 순간 감사하며 현재를 사는 것이 해법이라고 강조한다.

전생이나 과거의 트라우마가 이어져 잘못된 현생을 살아가고 있거나, 내가 걸어가고 있는 길이 맞는지, 맞다면 어디쯤인지 어디를 향해서 가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이 책을 통해 해법을 찾고 현생을 행복하게 살아갈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고통을 안고 살아가는 이들을 위해 하늘을 알고, 자신을 믿고, 스스로 얼마나 귀하고 아름다운 존재인지 알려주는 핵심 치유 원리와 더불어 현재를 감사하게 살도록 이끌어 주는 따뜻한 응원이 가득하다.

전생 시리즈의 두 번째,『전생, 여름』에서 지금 있는 그대로 행복한 인생을 사는 법을 발견해보자.


저자는 지리산 내원 기슭에 자리 잡은 하늘동그라미 기통수련원의 마음선생이자 수필가로, 30여 년간 치유와 명상이라는 꾸준한 길을 걸어오며 카운셀링을 통해 한 사람이 바뀌고 한 집안이 바뀌는 놀라운 기적들을 일상처럼 겪어 왔다.

2013년 명상 중 무인이라는 이름을 받은 이후 함께하는 무영 선생과 더불어 사람이면 누구나 가진 본래의 빛을 회복하도록 돕고 있다. 수행에 관심이 있는 사람, 혹은 몸과 마음이 아픈 이들을 위해 혼·수·체·내면아이 등을 천도하거나 전생을 보고 치유하며, 지구 학교에서 행복하게 사는 법과 명상을 알려주는 일을 이어가고 있다.

전생의 문제 장면에 개입해 바로잡고 지구 반대편에 있는 대상을 원격으로 치유하는 믿기 어려운 능력들이 수많은 치유 사례로 검증 받았으며, 이에 관심을 가지고 대열에 하합류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같이 호흡하며 공부하는 중이다.

저서로는 『전생치유 그리고 기통』, 『전생, 봄』 등이 있다.


교보문고: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jkGb=KOR&mallGb=KOR&barcode=9791190148405


저자 빙그레 | 발행일 2022.06.21 |  ISBN 979-11-90148-40-5 | 페이지 236쪽 

책사이즈 148×210mm |  | 출판사 매일북스컴퍼니 |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03 12:34: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