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콜라겐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저팔계 장충동 대가 왕족발
  • 기사등록 2021-12-22 01:25:55
  • 기사수정 2021-12-22 12:28:52
기사수정

족발의 껍질 부분에는 콜라겐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런 콜라겐 성분은 우리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미백 효과에도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술안주로 즐겨먹게 되는 족발은 알코올을 해독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 간이 알코올을 분해할 때 그 기능을 도와주는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신체 내부에 쌓인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해 주는 데에도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족발에는 리놀산과 아리키로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이 성분들은 성인병 예방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불포화지방산도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줄 수 있다. 





이태무 저팔계 장충동 대가 왕족발 대표는 음식은 우리 몸 속으로 직접 섭취되기 때문에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싱싱한 재료를 넣어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제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직원들에게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싱싱한 재료로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만들도록 철저한 교육과 현장관리를 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힘주어 말했다. 저팔계 족발이 믿고 찾는 건강식품으로 온 국민의 사랑받는 음식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지막 인사말로 인터뷰를 마쳤다.


대표이사 이태무 


박종선 식품의약품안전처 출입기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2 01:25: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