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유리 블랙진생코리아 대표이사, 2021 국민건강 생활안전 공로 대상 - 국민건강을 위해 구증구포 방법으로 제조한 “흑삼”
  • 기사등록 2021-06-28 14:45:16
  • 기사수정 2021-06-28 17:55:05
기사수정

’자랑스러운 한국! 위대한 민족!’이라는 슬로건 아래 2021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 시상식이 지난 6월 19일 오후 2시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우수한 인삼 제품의 제조와 생산으로 국민건강에 이바지해 온 블랙진생코리아의 노유리 대표가 2021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을 수상하였다. 


블랙진생코리아가 출시한 '흑삼위드타트체리콜라겐'은 예로부터 몸에 좋다는 흑삼에 타트체리, 초저분자콜라겐 이 세 가지를 한번에 담은 젤리스틱 제형의 제품이다.


보통 ‘삼’ 이 들어갔다고 하면 특유의 맛 때문에 기피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건강과 맛까지 더해 건강식품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


흑삼위드타트체리콜라겐은 100% 6년근 특허를 받은 고급 흑삼과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타트체리21과가 함유되어 있어 상큼한 타트체리의 맛도 느낄 수 있고 비타민 함유량은 스윗체리의 20배에 달한다. 여기에 분자를 잘게 쪼개 흡수율까지 생각한 초저분자 콜라겐 1000mg이 함유되어 있으니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한 포당 들어있는 12mg의 진세노사이드는 일반 흑삼 제품과 비교했을 때 함량이 훨씬 높은 것으로 혈액흐름 개선과 피로회복에 탁월하고 항암효과도 가지고 있다.


블랙진생코리아의 흑삼 제품은 인삼을 9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 방식으로 생산된다. 특히 농산물우수관리(GAP) 인증을 받은 흑삼 제조 방법 및 벤조피렌이 나오지 않는 특허 제조 공법을 통해 흑삼을 만든다.


블랙진생코리아 노유리 대표는 “인삼이나 홍삼은 체내 흡수율이 저조해 그 효능을 잘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인삼, 홍삼의 분자가 쪼개지는 흑삼은 체내 흡수율을 눂여 면역력 증진을 위한 사람들이라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즐겨 드시면 좋을 것 같다. 또한 기존 흑삼의 깊은 쓴맛을 타트체리의 상큼한 맛이 잡아주고 타트체리의 산도 때문에 소화장애를 유발할 수 있는 부분을 흑삼의 위점막 보호 효과로 보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흑삼위드타트체리콜라겐은 불면증과 피로감에 시달리는 중년, 체력부족과 면역력이 떨어지는 수험생, 스트레스와 피로감에 시달리는 직장인, 체력소모가 많은 운동선수, 면역력과 수면조절 관리가 필수인 노인 등 온가족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면역력 강화 건강식품” 이라고 전했다.


김재하 기자 by6677@naver.com


2021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을 수상한 노유리 대표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28 14:45:1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