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국제적인 전염병 펜다믹으로 국내 중소기업들의 어려운 무역과 유통 광고 시장에 하나의 대안이 되는 스마트 IPTV 디바이스 기반 산업방송을 추진하는 스마트팩토리협회 의 설립임원 추대식과 중소기업체 협약식이 있었다.


8일 유엔경제문화기구재단 조달중앙회 및 글로벌경제문화산업기구 의장 김성일 과 나비효과재단HQ 이사장 이홍석 대표의 주관으로 추진되는 '스마트팩토리협회' 는 정부정책에 부흥한 지원프로그램을 가지고 중소기업 회원과 단체 고객의 재정적인 안정과 생산공장 제조혁신분야에 기여하게 된다.


중소벤체기업부 제조혁신추진단의 전자 디지털 고도화 사업 취지에 따라 경영과 운영 및 기업신용 향상 컨설팅을 하면서 국제 글로벌 시장에 경쟁력을 강화하며 우수제품을 해외에 널리 홍보하며 판촉지원의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포스트코로나시대, 중소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스마트팩토리 제조혁신 지원사업 신규업체 7천만원 무상지원사업 컨설팅 외에도 영세한 기업지원 정책 및 중대재해 예방에 관한 법규와 중소기업 각종 애로사항에 대하여 법무 노무 세무 및 경영과 판매전략분야에 전문가 그룹을 지향하고 있다.


김근범 기자



발기 대회에 참석한 인사들. 국제다문화교류재단 양병원 총재, 아세아자유청년연맹 국제본부 김근범 단장, 미래경제문화포럼 백명현 대표회장, 세계한인재단 강장욱 상임고문, KOMO&UN 참전유공자협회 서정길 부회장, THE TIMES 정성환 기자, 썬맨그룹 이흥식회장, 중국경공기업연합회 한국부 박병욱 대표, 주식회사 천야 윤 화 대표이사,나비효과재단HQ 이홍석 이사장, (사)한국중소기업무역협회 김종술 사무총장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10 21:44: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